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와 남서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단법인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센터소식

센터소식
보도자료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와 남서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4-07 17:03 조회338회 댓글0건

본문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와 남서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청년일자리 창출" 상생의 생태계 마련
기사입력: 2020/10/29 [11:38]

▲사진=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 이문휘 회장과 남서울대학교 한윤경 부학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악수를 나누고 있다. ⓒ 전건우 기자

 

이문휘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 회장과 남서울대학교 한윤경 부학장이 지난 27일 서울 동대문구 소재 남서울대학교에서 청년 일자리 창출 플랫폼에 관한 내용으로 업무협약를 체결하였다.

 

이날 이문휘 회장은 정보통신기술의 급속한 발전 때문에 과거의 방식으로는 더 이상 경쟁에서 살아남기 힘들어지고 있다. 최근 구글, 애플, 페이스북, 그리고 아마존이 자신들만의 강점을 가진 플랫폼을 통해 각자의 영역에서 절대 강자로 부상하면서 비즈니스 업계에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플랫폼이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인으로 등장하고 있다.

 

(주)송산그룹, 세계문화경제교류센타가 지향하는 플랫폼은 공급자와 수요자 등 복수 그룹이 참여해 각 그룹이 얻고자 하는 가치를 공정한 거래를 통해 교환할 수 있도록 구축된 환경이다. "플랫폼 참여자들의 연결과 상호작용을 통해 모두에게 새로운 가치와 혜택을 제공해 줄 수 있는 상생의 생태계를 마련한 것이다"고 말했다.

 

▲사진=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 이문휘 회장과 남서울대학교 한윤경 부학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 여러분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건우 기자

 

이어 한윤경 부학장은 우리대학의 창학이념은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는 기독정신을 바탕으로 지, 덕, 애를 함양하여 민족문화창달과 인류평화에 공헌하는데 있다.

 

우리 대학의 교육목적은 창학이념을 바탕으로 현대사회에 필요한 학문과 기술을 연구개발하여 지속적인 고등교육과 실용적인 평생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사랑, 창의, 봉사정신을 실천할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는데 있다.

 

기독교 정신으로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인 양성, 실용지식과 실무에 능통한 창의적 전문인 양성, 국가와 인류사회에 봉사하는 교육목표로 "신실한 신앙, 창의적 사고, 긍정적 참여, 사랑의 실천, 축복의 생활의 5대 덕목이다"고 말했다.

[GJCNEWS=전건우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 사단법인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 | 이사장 : 김광열 |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2길 37 302호(성수동 아크밸리) | 전화 : 070-7124-8800 | 이메일 : gecec@naver.com
홈페이지내 이미지 저작권은 사단법인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에 있습니다. 내용의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Copyright © 사단법인 세계경제문화교류센터. All rights reserved.